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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자 UI작업중에 느낀 불편한점이나 개선점들을 코맨트를 남겨서 정리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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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미팅 전까지 PC 에디터 환경에서도 모바일처럼 UI동작 될 수 있는 디버그 심볼 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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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ckAndSlash 전투씬 분리 테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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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정보관련 표기 방식 규칙 정리 및 통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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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지 않는 오브젝트 제거하는 기능 적용대상 확대 -> MainCanvas.RemoveWidg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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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FX 풀링 개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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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 리소스 로드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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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c-Client 클라이언트 UI코드 구조 정리 논의
UI 구조 정리킥오프 내용정리및 리스트업
UI 리소스 임포트세팅 관련 정리
UI 프리팹 중 사용안하는것정리.
UI 동작 구조 통일
스킬 정보관련 표기방식 통일
현 UI 구조에서 위젯작성시 유의해야할점들 문서화.
UI object 최적화
UI 구조 변경관련논의
UI구조 작업하는것에 어드레서블도 같이 고려되어야함
작업시간을 언재 뺄수있을지
개발 외적으로 도움이 되는 부분이 있다면 작업들어가는것에 설득이 잘될수있을듯
위젯 모바일 분기제거
로그인씬 분리
전투씬 분리
UI 프리팹별 크기 확인후 씬분리
@sonohoshi 다음 미팅 전에 현재의 Widget 관리 구조에서 엣지 케이스가 고려되지 않아 생긴 이슈들을 정리, 어떤 케이스가 고려되지 않았고 어떤 방향으로 개선되어야 좋을지 메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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